Menu

 

넷플릭스, 역대 최대 규모 한국 콘텐츠 기획

Netflix는 아시아에 큰 돈을 걸고 있습니다.
02:46 - 출처: CNN
홍콩CNN — 

Netflix는 올해 출시될 34개의 신규 및 복귀 타이틀과 함께 사상 최대 규모의 한국 콘텐츠 라인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거인은 화요일에 발표했습니다. 시청자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에 "전체 Netflix 회원의 60% 이상이" 한국 타이틀을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거의 30여 개의 새로운 프로그램에는 스릴러에서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TV 시리즈와 영화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얼마를 지출할 계획인지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넷플릭스 (NFLX) 가 2016년부터 이미 지출한 7억 달러 외에 2021년에 한국 콘텐츠에 약 5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 이라고 회사 경영진이 말했다 .

이러한 움직임은 전 세계 팬들이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Netflix가 한국 콘텐츠에 점점 더 집중하고 있음을 잘 보여줍니다.

작년에 캘리포니아 거대 기업은 약 25개의 한국 타이틀 출시를 발표했는데 당시에는 "현재까지 가장 많은 수"였다고 당시 성명 에서 밝혔습니다 . 작년에 회사는 15를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의 한국 콘텐츠 담당 부사장 Don Kang은 짧은 성명에서 "K 콘텐츠의 글로벌 인기는 2022년에도 빠르게 지속되었습니다."라고 간략한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한국 시리즈와 영화는 90개국 이상에서 정기적으로 글로벌 톱 10 목록에 올랐으며 Netflix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프로그램 중 3개는 한국에서 제작된 것입니다.”

그 쇼 중 하나는 상금을 얻기 위해 치명적인 어린이 게임을 하는 참가자들을 보여주는 "오징어 게임"입니다. 서바이벌 드라마는 2021년 회사의 전 세계 톱쇼로 등극했다.

지난해 우영우의 뒤를 이어 '최고의 로펌 신입이자 자폐증 여성' 시리즈인 '우특임변호사'  몇 주 동안 스트리밍 플랫폼 차트 1위에 올랐다. .

Netflix에서 첫 선을 보일 새로운 프로그램 "Destined With You"의 한 장면.  이 시리즈는 회사가 올해 출시할 계획인 34개의 한국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2023년 개봉 예정작에는 SF 스릴러 '정이'의 데뷔작을 시작으로 한국 영화 6편이 포함돼 있다.

쟁쟁한 변호사와 공무원의 로맨스를 그린 '운명', 인간으로 변해가는 10대들의 생존 사투를 그린 복귀 시리즈 '스위트홈'의 최신작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괴물.

Netflix는 점점 더 독창적인 국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북미에서의 성장이 둔화됨에 따라 해외 잠재 고객에 기대고 있습니다.

Netflix는 3분기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14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추가하여 회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되었습니다 .

디즈니 (DIS) 와 같은 다른 미디어 거물들 도 한국 콘텐츠에 큰 돈을 걸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K-pop 밴드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하는 오리지널 쇼 슬레이트를 포함 하여 한국에서 많은 새로운 타이틀을 승인했습니다 .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