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Egret West, 100년 만에 맨체스터 최초의 도심 공원 공개
런던에 기반을 둔 Studio Egret West 는 100년 만에 도시 최초의 새로운 중앙 공원으로 알려진 맨체스터 의 메이필드 공원을 설계 했습니다.
6.5에이커의 공원은 민관 메이필드 파트너십 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지난 주에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개발자 U+I 가 만든 1,500채의 주택, 상업 공간, 상점 및 레저 시설이 포함된 지역의 일부로 건설 되었으며 영국 스튜디오 Gillespies 의 조경이 특징입니다 .
Piccadilly 기차역 옆에 위치한 Mayfield Park는 한때 산업 혁명 기간 동안 영국 섬유 산업의 중심지였던 맨체스터의 버려진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tudio Egret West가 디자인한 이 공원에는 120그루의 나무, 120,000그루의 식물과 관목, 원형 극장 스타일의 좌석이 있는 넓은 공공 잔디밭, 구불구불한 강변 산책로 및 넓은 놀이 공간이 있습니다.
U+I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rtyn Evans는 "Mayfield는 항상 이 위대한 도시의 근면한 부분이었습니다.
"빅토리아 시대에는 산업 혁명에서 맨체스터의 역할을 강화한 도시 안의 도시였습니다. 우리가 미래를 내다볼 때 Mayfield가 아름답고 진보적이며 지속 가능한 지역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청사진을 설정하는 것이 전적으로 적절하다고 느낍니다."
맨체스터의 3대 강 중 하나인 메드록 강은 콘크리트로 덮인 지 50년이 넘은 후 개발의 일환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제 공원을 가로질러 물총새, 갈색 송어, 오리, 거위 등의 야생 동물을 끌어들이고 강변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6개의 굴뚝 모양의 타워 주변에 형성된 어린이 놀이 공간에는 크롤링 터널, 미끄럼틀, 로프 다리, 휠체어 접근 가능한 장비가 있습니다.
"이 공원은 맨체스터의 이 지역에 대한 장기적인 변화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이 매우 지속 가능한 저탄소 재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우리가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의도의 진술로 녹지 공간을 시작으로"라고 말했습니다. 맨체스터 시의회 베브 크레이그 의장.
주변의 역사적인 건물은 최근 Studio Egret West에 의해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한 광대한 Mayfield Depot를 포함한 더 넓은 계획의 일환으로 재개발되고 있습니다.
공원의 개발은 영국 정부의 Geting Building Fund에서 2,300만 파운드의 투자로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공공 광장 및 공간의 다른 예로는 DSDHA 의 리버풀 스트리트 역 트랙 위의 공공 광장인 Exchange Square, Sasaki 의 Xuhui Runway Park 및 COBE의 자전거 2,00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코펜하겐의 물결 모양의 공공 광장이 있습니다 .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