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이상 함께한 파트너가 별거를 원합니다.

이혼은 언제나 어렵습니다. 출처: 게티

당신이 장기 또는 단기 관계에 있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별거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이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라면 이미 관계를 '확인'했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목록을 만들고 앞으로 나아갈 준비를 했기 때문에 안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별 소식을 듣는 파트너라면 부정, 분노, 타협, 우울, 수용과 같은 많은 감정을 겪게 되지만 반드시 그런 순서는 아닙니다.

당신의 첫 번째 반응은 분노일 수 있고, 당신은 언어적으로나 신체적으로 화를 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응답은 완전히 용납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해야 할 일은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이를 처리해야 한다고 응답하고 필요한 경우 상황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가 말하는 것을 믿지 않을 수도 있고, 부정하고, 무엇이 잘못되었다고 대답할 수도 있습니까? 내가 무슨 짓을 한? 나는 당신을 믿지 않습니다. 아침에 당신은 기분이 나아질 것이고 우리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계속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겠다고 약속합니다!

특히 왼쪽 필드에서 나오는 경우 분리가 어렵습니다. 당신은 좋은 관계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삶이 있고 손자가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생각이 떠오를 것입니다. 아이들, 대가족, 친구들에게 모두가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이상적인 커플이라고 생각했다고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초기 충격이 끝나면 이유를 알고 싶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있습니까? 이것은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자녀와 손자 외에는 공통점이 없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곧 전남편이 될 사람이 여행을 하거나 더 따뜻한 기후로 이사하고 싶어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렇게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베이비 붐 세대 중 상당수는 비교적 어린 나이에 만나거나 결혼하거나 관계를 맺었습니다. 귀하의 파트너는 이제 살 시간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70대와 80대가 가까워지면서 우리는 Covid-19 때문에 인생의 2년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3년이 될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하거나 여행을 할 계획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Covid-19가 그것을 멈췄습니다. Covid-19 기간 동안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풀타임으로 집에 있었습니다. 특히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이 흘러가는 것을 보았지만 당신이 죽기 전에 성취하고 싶거나 그것을 즐기기에는 너무 늙었습니다!

당신이 별거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라면, 특히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의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거나 당신이 머물기를 간청하는 경우 죄책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죄책감으로 인해 관계를 떠나는 것에 대해 경험하고 있으며 재정적으로 과잉 보상해야 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재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집을 팔고 싶지는 않지만 자신의 상황에 따라 이런 일이 필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또는 미래에 직면할 수 있는 문제가 무엇이든 품위와 연민으로 분리하십시오. 특히 자녀와 손주가 있는 경우 남은 생애 동안 서로의 삶에 함께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을 "생일이나 결혼 잔치에 엄마, 아빠 누구를 초대할까?" 원한으로 헤어졌기 때문입니다.



Write a comment